top of page

WKPC 가주노회 제 91회 정기회 및 목사안수식

WKPC 가주노회 제91회 정기회 및 목사안수식이 2월 22일 오전 10시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목사)에서 개최됐다.

목사, 장로 총대 65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회장 고동옥 목사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드렸는데 찬송가 250장을 부른 후 유병돈 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노회장이 사사기 2:16-23절 성경봉독 후 ‘그 백성을 돌보시는 하나님’이라는 제하의 설교 말씀이 있었고 찬송가 524장을 부른 후 증경총회장 박헌성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축도하는 박헌성 목사

강은덕목사 집례의 성찬식

이어 서기 강은덕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이 있었다. 찬송가 143장 부른 후 집례자가 고전 11:23-26절의 성경봉독과 “성찬의 용도”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다. 김춘경, 이상준 장로가 분병 분잔 위원으로 성찬식을 마친 후 찬송가 216장을 부르고 증경노회장 서보천 목사의 축도로 성찬식을 마쳤다.

신임 임원들의 인사

잠시 휴식 후 서기의 회원점명에 이어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회무가 시작되었고 절차보고, 공천부 보고 후 임원교체가 있었다. 신임노회장으로 선출된 김관진 목사의 인사말로 회무처리가 시작되었고 신임 임원들의 인사가 있었다. 서기보고 후 제이콥 오, 강 훈 목사 안수식이 있었다. 목사 안수식 후 각부 보고와 회의록 채택 후 노회장의 축도 및 사진촬영으로 제91회 가주노회와 목사안수식을 마쳤다.

고예은 기자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