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회 이만교회운동 본부장 배재군 목사
예장합동(총회장:배광식 목사)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본부장:배재군 목사) 12월 9일, 천호동원교회(배재군 목사)에서 사무총회를 갖고 제106회기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이날 사무처리에서는 내년 6월경 교회개척전도성장세미나를 평화의동산(충남 공주)에서 가지며, 총신과 칼빈신대원 개척비전세미나를 갖기로 했다. 또 교회개척지원와 교회설립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기로 했다.
▲ 양성수 장로, 황재열 목사, 김종택 목사, 배재군 목사, 이춘복 목사, 배만석 목사, 이석우 목사, 박영수 장로(앞줄 좌측부터), 현상민 목사, 노경수 목사, 김기성 목사, 전승덕 목사, 양호영 장로, 김영복 목사(뒷줄 좌측부터)
본부장 배재군 목사는 ‘좋은 나무 좋은 열매’(마 7:7~8)라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문 닫는 교회도 생겨나는 등 힘든 시기를 살아가고 있다”며 “이런 어려운 때 일수록 더욱더 힘을 내고 열심을 내어 교회 부흥의 좋은 열매를 맺어야 한다”고 권면했다.
▲ 총회이만교회운동본부 사무총회
사무처리에 앞서 이석우 목사(서기)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양성수 장로(부본부장)의 기도, 현상민 목사(부회록서기)의 성경봉독, 본부장 배재군 목사의 설교, 특별기도(총무 전승덕 목사의 ‘총회와 나라를 위하여’, 총무 김성태 장로의 ‘이만교회운동본부를 위하여’, 부서기 노경수 목사의 ‘개척교회의 부흥을 위하여’), 고영기 목사(총회총무)의 축사, 직전본부장 이춘복 목사의 격려사, 부본부장 배만석 목사의 축도로 순으로 진행됐다.
합동헤럴드
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