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성장과 발전으로 전진하는 총회가 되자!
세계예수교 장로회 WKPC(총회장 나정기목사)가 2022년 신년메시지를 발표했다.
총회장은 “코로나의 상처는 여전히 계속되고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교단 총회원 들은 주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불기둥 구름기둥을 보고 광야를 전지해나갔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굳건히 전진”하자고 했다.
총회장은 “언제나 출발이 참으로 중요하다”며 “우리의 사명의 길에 2022년에는 주님 안에서 복된 계획을 가지고 아름다운 신앙의 경주를 하여 참으로 보다 더 진진하고 축복된 한 해가 되도록 하자”고 했다.
그러면서 “이 세상의 모든 만물은 생명이 있는 한 성장한다”며, “우리 총회 또한 무한한 성장과 발전 그리고 아울러 전진하는 총회로서 끝까지 승리하자“고 말했다.
다음은 나정기 총회장의 신년메시지 전문이다.
할렐루야!
존경하는 세계예수교장로회 총회원 여러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전대 미문의 코로나19 팬더믹의 광풍으로 고통과 고난의시기와도 같았던 한 시대 2021년이 저물고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의 상처는 여전히 계속되고 쉽지 않은 상황 속에서 교단 총회원 목회자님들과 저에게는 주님을 믿는 믿음 안에서 불기둥 구름기둥을 보고 광야를 전지해나갔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굳건히 전진해야 되는 줄 믿습니다.
언제나 출발이 참으로 중요합니다.
어렵다고 주저앉을 수도, 앉아서도 안 되는 우리의 사명의 길에 2022년에는 주님 안에서 복된 계획을 가지고 아름다운 신앙의 경주를 하여 참으로 보다 더 진진하고 축복된 한 해가 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새해 벽두부터 영적자세와 새롭게 하고 결단을 각오했지만 올해는 한 발 더 전진하는 정신을 가지고 새해를 출발하도록 합시다.
또한 총회의 모든 노회와 기관 그리고 지 교회를 섬기시는 동역자들과 성도님들이 모든 유기적인 관계를 가지고 좋은 관계 속에서 멋지고 아름답고 신선하게 전진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부흥 성장을 바라보면서 숫자와 명예 등 많은 성공을 위하여 달려왔을지라도 올해에는 주님과의 관계의 발전, 성도, 성역자 등 우리의 주변도 발전시키고 전진했으면 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만물은 생명이 있는 한 성장합니다.
성장이 멈춘 것은 죽은 것이거나 기형입니다. 우리의 총회도 총회기관들, 노회들, 지교회들도 성장하고 전진해야 합니다.
모든 총회원 여러분!
올해는 여러분들이 섬기시는 교회와 기관들이 주님 안에서 성장하며 발전하며 전진하시기를 간절하게 소원하며, 우리 총회 또한 무한한 성장과 발전 그리고 아울러 전진하는 총회로서 끝까지 승리하기를 새해 아침에 갈망하면서 총회 신년 메시지를 마치려 합니다.
새해 아침에 다시 한 번 총회 산하 모든 지 교회와 기관 그리고 섬기시는 동역자 여러분들이 주님 안에서 복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1일 새해 아침에
세계예수교장로회 총회장 나정기 목사
고예은 기자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