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세계예수교장로회 WPC

가주 노회 제 90회 정기회 개최

WKPC 가주노회(노회장 고동옥목사) 제 90회 정기회가 8월 17일 오전 10시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목사)에서 개최됐다.

목사, 장로 총대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회장의 묵도로 개회예배가 시작되었다. 찬송가 23장 “만입이 내게 있으면”을 부른 후 부서기 류진욱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부노회장 김대식장로가 살전 5:12-22 성경봉독 후 노회장 고동옥목사의 ‘우리에게 전하는 당부’라는 제목으로 설교말씀이 있었다. 찬송가 212장을 부른 후 박헌성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유병돈목사가 집례한 성찬식이 있었다. 찬송가 415장 부른 후 회록서기 양은모 목사가 성찬을 위한 기도를 드린 후 집례자가 막 14:22-26 성경봉독 후 “주님을 본받아 행하는 성찬”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했다.

김대식, 이상준장로가 분병 분잔위원으로 성찬식을 마친 후 찬송가 439장을 불렀다. 서보천목사의 축도로 성찬식을 마쳤다.

잠시 휴식 후 서기의 회원점명에 이어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회무처리가 시작되었다. 서기보고 후 강도사 강 훈, 제이콥 오의 인허식에는 서약 및 공포와 인허증수여가 있었다.

강 훈 강도사 인허증 수여

이번 노회에서는 신입회원으로 장성원목사(남가주 안디옥교회)와 이충희목사(나성열린문교회)가 가입하였고 환영 인사가 있었다.

모든 회무처리 후 회의록채택과 노회장의 축도, 기념촬영 후 제90회 노회를 마쳤다.

고예은 수습기자

조회수 1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